사용자 계정 정책

From Meta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User accounts polic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페이지는 Miraheze의 글로벌 정책에 관한 문서입니다. 이 정책은 합의 및/또는 직원 지침을 따릅니다. 모든 Miraheze의 이용자는 이에 따라야 하며, 본 지침의 변경에 대해서는 토론 페이지에서 논의해야 합니다.

Other languages:
English • ‎español • ‎français • ‎italiano • ‎हिन्दी • ‎বাংলা • ‎中文(中国大陆)‎ • ‎中文(台灣)‎ • ‎日本語 • ‎한국어
Shortcut:

이 요청의 의견으로부터의 여러 의견들을 조합하며, 이 정책은 계정에 사용에 관한 Miraheze의 입장을 나타냅니다.

공유 계정

계정은 이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에만 공유될 수 있습니다.

  • 공유 계정은 각각의 메타 사용자 문서에서 공유 계정임을 밝혀야 합니다. 이는 다음 조건을 강제하기 위함입니다.
  • 공유 계정은 어떤 전역 권한도 부여받을 수 없으며 공유 계정이 로컬 권한을 가져야하는 지는 로컬 위키 관리자가 판단합니다.
이유는 공유 계정의 기여를 확실히 추적할 수 없는 것처럼, 요청받은 실제 사람이 아닌 계정을 공유 받은 모든 사람이 권한을 악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중 계정

사용자는 다중 계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동일한 사람에게 속한 다중 계정들은 악용의 심각성에 따라 집단적으로 혹은 개별적으로 차단될 수 있습니다, 판단은 잠금/차단하는 스태프 멤버가 합니다.
  • 다중 계정임을 밝힐 필요는 없으나, 밝히지 아니함은 특정 조건하에서 다중 계정의 악용으로 고려될 수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해주세요.
  • 계정 생성 또한 스팸의 한 종류라는 것을 명심해주세요. 사용할 계정만 생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