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헤이즈

From Meta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iraheze and the translation is 78%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미라헤이즈를 이용하여 당신의 위키를 호스팅하세요
미라헤이즈는 자원봉사자들이 운영해나가는 무료 미디어위키 호스팅 서비스입니다.

현재 4797개의 위키가 호스팅되고 있습니다.

신뢰를 인정하는 우리의 약속

더 많은 것이 궁금하시면 문의을 이용해 주세요.

뉴스

December 2021: Miraheze upgraded to 1.37.

July 2021: Miraheze celebrates 6 years since creation!

2020년 7월: 미라헤이즈가 창립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20년 5월: 미라헤이즈의 계정 수가 10만을 돌파했습니다!

2019년 12월: 미라헤이즈가 미디어위키 1.34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019년 11월: 미라헤이즈는 영국의 비영리 법인이 되었습니다. 법인 문서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2019년 7월: 미라헤이즈가 창립 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보관된 소식을 보려면 뉴스 보존문서를 확인해주세요.

연락하기

기부하기

미라헤이즈는 광고 없이 전적으로 커뮤니티의 후원으로만 운영됩니다. 시간적인, 재정적인 혹은 기술적인 기부에 감사드립니다.

  • 기여하기 : 당신의 지식과 시간을 투자해서 미라헤이즈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 기부하기: 이전에 기부한 내역을 확인하려면 여기로 들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