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하기

From Miraheze Meta, Miraheze's central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Donate and the translation is 86%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Make a one-time or recurring donation

Preferred
GitHub Sponsors

Other options
Ko-Fi
PayPal
Donorbox

Miraheze는 여러분들과 같은 후한 기여자들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Miraheze는 주로 사용자들의 기부를 통해 자금을 조달합니다. 기부는 모든 사람들이 Miraheze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늘 당신의 기부는 Miraheze 커뮤니티에 더 많은 프로젝트가 참여함에 따라 서버 인프라를 유지 및 관리하고 확장하여 필요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부는 다음을 통해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여는 큰 도움이 되며 자원 봉사 팀 구성원가 지역 사회 전체로부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

기부금은 어디에 사용되나요?

Miraheze는 비영리단체입니다. 우리에게는 유급 직원이나 계약자가 없습니다. 모든 기부금은 기술 인프라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데 직접 사용됩니다.

=== 기부금은 세금 공제가 되나요? === 미국에서 기부한 금액은 세금 공제가 가능합니다. Miraheze는 501(c)(3) 면세 공공 자선 단체인 WikiTide 재단에 의해서 운영됩니다.

=== WikiTide는 무엇이죠? === WikiTide Foundation은 Miraheze를 운영하는 미국의 501(c)(3) 면세 공공 자선 단체입니다.

미라헤즈는 지출/기부금 목록을 가지고 있나요?

예, 이전에 기부 및 비용 기록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권장하는 기부 방식이 있나요?

가능하다면 기부금의 100%가 우리에게 직접 전달되도록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 Github 후원자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실 수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에 관대함에 감사드립니다!

미라헤즈는 법인인가요?

예. Miraheze는 미국 아이다호주에 설립된 등록되어있는 비영리 공공 자선 단체입니다. Miraheze는 WikiTidde 재단에서 운영합니다. 이사 목록은 이사회를 참고하세요.

재정적으로 기여할 수 없습니다. 제가 도울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나요?

당연하죠! Miraheze의 운영에 들어가는 모든 작업은 전적으로 자원봉사자들분이 지역사회에 무료로 시간을 제공해주신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와 함께 WikiTide의 미래를 건설하는 데 관심이 있으신 더 많은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다음 자원봉사자는 당신도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