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보존

From Meta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utoarchive and the translation is 92%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Other languages:
English • ‎Nederlands • ‎español • ‎français • ‎magyar • ‎svenska • ‎বাংলা • ‎中文(台灣)‎ • ‎日本語 • ‎한국어

자동 보존 서비스는 사용자 revi에 의해 Revibot을 통해 제공됩니다. 현재는 Miraheze Meta 및 몇몇 위키에서만 작동하고 있으나 당신의 위키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revi에게 문의하세요. 토론 문서가 이 위키와 같은 구조여야 하며 Structured Discussions (Flow라고도 함) 등 위키텍스트 이외의 단락 형식으로 토론 구조를 변경하는 소프트웨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제약

  1. 내용을 보존하는 문서가 원본 문서의 하위 문서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봇 소유자의 승인 암호 없이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승인이 필요하다면 revi에게 문의하세요.
  2. 봇은 h2 수준의 문단 (==예시==) 아래에 있는 내용만 보존하며 그 위에 있는 내용은 보존하지 않습니다. 현재 이 값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3. 봇은 매우 중요하여 오랫동안 보여져야 할 주제가 있는지 아닌지 그런 건 신경쓰지 않습니다. 봇은 마지막 댓글의 시간만 확인합니다. 봇이 중요한 댓글을 보존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다음 문구를 넣으세요: <!--23:59, 31 December 2099 (UTC)--> 해당 문구를 제거할 경우 틀에 정의된 설정값대로 보존됩니다.
  4. 봇은 10:10, 5 March 2018 (UTC)와 같은 형태의 표준 형식의 서명 시간만 확인합니다. 이 형식을 따르지 않는 타임스탬프는 무시될 것이고, 봇이 보존 여부를 확인할 때 해당 댓글을 확인하지 않을 것이며 그 누구에게도 예외는 없습니다. 표준 타임스탬프 형식을 사용하세요. ~~~~~를 사용하여 넣을 수 있습니다.
  5. 봇은 기본적으로 보존 후에 5개 미만의 주제만 남게 될 경우 보존하지 않습니다. |minthreadsleft=(your value)를 사용하여 해당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봇은 기본적으로 보존할 주제가 2개 미만인 경우 보존하지 않습니다. |minthreadstoarchive=(your value)를 사용하여 해당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7. 보존을 해제해야 할 경우, 오류로 보존된 것이 아닌 이상 아무도 신경쓰지 않았기 때문에 보존된 것이므로 revi는 이전 토론 링크와 함께 새로운 문단을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8. 봇은 "Allow only logged in users"으로 보호된 문서를 편집할 수 없습니다. 해당 보호 수준으로 문서를 보호하지 말거나 봇을 비활성화하세요. 현재 revi는 사용자 보호 수준을 지원하도록 봇을 수정할 계획이 없습니다.

봇을 설정하려면 {{Autoarchive/config}}를 확인하세요.